SERVICES
Experience Design
사람의 경험은 의식을 지배합니다

공급자적 관점, 기능중심 관점에서만 디자인된 서비스나 제품은 경험주체로서의 사람을 바라보고 디자인된 것들을 뛰어넘지 못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서비스와 접하는 모든 영역에 경험디자인이 적용됩니다.매대에서 제품을 고르는 순간, 전시/이벤트의 홍보물을 온-오프라인에서
접하는 순간, 카페나 라운지공간에서 대화하며 차를 마시는 순간이 모두 경험디자인을 통해 기존의 것을 뛰어넘는 새로움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Offerings

Space Identity
퍼셉션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인간행동, 재료, 환경에 대한 총체적 이해를 바탕으로 공간을 구축하고,
또한 일관성 있고 실용적이며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Communication Design
디자인이란 커뮤니케이션을 담는 그릇이기도 합니다. 퍼셉션은 On-offline 광고물, CI/BI등 사람이나
오브젝트를 대신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디자인합니다.
Package Design
패키지는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는 최후의 미디어이자, 마케팅 도구입니다. 퍼셉션은 UX기반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택되어질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닫기
퍼셉션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