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Perception
Perception은 2002년 한국에서 시작하여,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딩 영역에서 좋은 성과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이후 사업성장에 따라, Perception은 경험디자인, 브랜드개발 뿐만 아니라 혁신 디자인, 디자인 역량강화를 포괄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그룹으로
거듭났습니다. 오늘날 Perception의 비전은 디자인 관점(The Design Perspective)를 통해 세상에 보다 아름다운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이후 사업성장에 따라, Perception은 경험디자인, 브랜드개발 뿐만 아니라 혁신 디자인, 디자인 역량강화를 포괄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그룹으로
거듭났습니다. 오늘날 Perception의 비전은 디자인 관점(The Design Perspective)를 통해 세상에 보다 아름다운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Vision
퍼셉션의 디자인 관점은 퍼셉션 고유의 융합적 크리에이티브로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말하며,
퍼셉션은 이 관점을 바탕으로 세상을 더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주요한 영역은 'Brand', 'Human', 'Technology'의 범위로 나누어집니다.
퍼셉션은 이 관점을 바탕으로 세상을 더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주요한 영역은 'Brand', 'Human', 'Technology'의 범위로 나누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