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 STRATEGY
LOTTE PREMIUM OUTLET 'TIMEVILLAS'

다양한 환경 및 사회적 요인, 트렌드의 변화로 ‘반드시 가야할 곳에만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리테일 공간은 변화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쇼핑과 리테일 공간의 패러다임 변화와 새로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타임빌라스는 구성원 모두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 동시에 새로운 경험 가치를 제공하는 공간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백운호수와 바라산이라는 진짜 자연 속에 위치하고, 내외부의 공간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글라스빌의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공간적 특징에 집중하였습니다. 편리한 공간에서 주도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쇼핑 유니버스라는 핵심가치를 포함한 새로운 공간정의를 하고, 이후 자연과 어우러진 삶이라는 컨셉의 ‘Every Single Moment’라는 슬로건과 그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 존별 네이밍 및 BI, 키비주얼, 어플리케이션 등을 개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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