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out Coffee Brand ‘Taplay’ Brand Identity Design
TAPLAY

 







가벼우면서 유쾌하게, 위트 있으면서 매순간 진지하는 탭플레이. 젠틀한 커피와 상큼한 모히또는 텝플레이가 추구하는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삶의 가치입니다. 탭플레이는 지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삶의 즐거움을 충전시켜주는 특별한 장소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Background & Key Issues

 

테크아웃 전문 커피 브랜드 Taplay런칭

 

탭플레이의  브랜드 가치와 진지와 유쾌함의 반전매력을 고객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브랜드 컨셉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합니다. 탭플레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개발, BI 가이드라인 및 사이니지 시스템을 개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Approach & Solution


Brand Direction

탭플레이가 이향하고자 하는 5가지 방향을 도출해 탭플레이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의합니다.


Brand Identity

브랜드 지향점를 분석하여 탭플레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의합니다.


Brand Keyword

 

탭플레이의 여러면 이미지를 분석해 브랜드 키워드 도출합니다 

 



Brand Concept

앞서 분석한 내용을 브랜드 컨셉을 도출합니다. 

 


Brand Platform

브랜드 비선, 브랜드 가치 및 브랜드 미션으로 탭플레이의  브랜드 플랫품을 형성되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도출된 슬러건입니다.

 

 

 

 

Approach & Solution


모드보드 도출 

  

 

선정된 탭플레이 BI 디자인

 






 

 

Design Motif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개발 

 

 

 


CLIENT

TAPLAY

 

 

PROCESS & METHODOLOGY

조사>기획>디자인>디자인 가이드라인

 

-기초조사

-인터뷰

-시장조사

-고객여정지도

-PDCS 분석

-브랜드 포지셔닝

 

-네이밍

-네이밍 포지셔닝

-무드보드 제작

 

-BI 디자인

-BI 디자인 가이드라인

-BI 디자인 어플리케이

 

DESIGN

-BI 디자인

-BI 디자인 가이드라인

-BI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RELATED WORKS

닫기
퍼셉션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