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 F&L' Brand Identity
MENGNA

 



Mengna 의 Flagship 브랜드로써 '트렌디, 고급함, 우수한 품질, 편안함 "등의 특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훌륭한 전통 수공예와 현대 과학기술의 결합한 생산 기술을 보유함으로써 세계 양말 시장에서 높은 지위를 유지합니다.  

Mengna'중국명품”, “중국 저명 브랜드”등 영예를 얻었으며 20086월에 중국 브랜드 연구소에서 

“중국 양말 업계 대표 브랜드'선정되며 매년 약 천여 개의 신상품으로 출시되며 면양말

스포츠양말, 스타킹, 남성양말, 어린이 양말 등 포함해 여러 종류의 시리즈 상품들을 출시합니다.




Background & Key Issues

 

'MENGNA''s new brand ‘F&L’ Brand Identity & Socks Design 

현재 Mengna는 새로운 브랜드 F&L런칭할 계획이며 그냥 양말이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개인 가치를 드러낼 수 있는 양말을 디자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타겟 소비자는 중국 국내가 아닌 외국 수출용 양말이기 때문에, Mengna F&L는 현재 중국 유행하는 트렌드를 반영하기

보다 해외 명품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할 계획입니다.

 

 

Approach & Solution


Brand Profiling로 통해 Mengna의 브랜드 분석

 

 


PDCS결과 분석을 통해 브랜드 키워드 도출



Modern, Dynamic, Light, Simple, Luxury

 

 




Brand Expression Image - PDCS 이미지 해석기를 통해 브랜드 컨셉 이미지 무드보드와 스타일 도출





도출​된 키워드로 메인 키워드를 선정해 컨셉 도출



 

 

시장조사 - 현재 Mengna 타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또는 중국 시장에서 인기 있는 양말 디자인을 조사하기 위해 중국 이우 출장했습니다.



 



Mengna F&L B.I RE Design

 

 

양말 개발

여성, 남성, 유아 양말 종 248종 개발되었습니다. 기존 중국 시장에서 흔히 보이는 양말 디자인과 달리 패 양말을 컨셉으로 잡아, 색 및 재질 응용 면에서 유머감을 더하였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F&L 양말은 신음과 동시에 멋스러움은 물론 재미까지 더해줍니다.

 





 

 

개발된 양말 디자인을 이용해 어플리케이션 확장





 


CLIENT

Mengna F&L 

 

PROCESS & METHODOLOGY

조사>기획>디자인

 

-기초조사

-인터뷰

-시장조사

-PDCS 분석

-브랜드 포지셔닝

 

 

-BI 디자인

-양말 디자인

-양말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DESIGN

-BI 디자인

-양말 디자인 가이드라인

-양말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양말 패키지 디자인


 

RELATED WORKS

닫기
퍼셉션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