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S COFFEE RFA Promotion
HOLLYS COFFEE

 

 

 

Background & Key Issues

커피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음료중의 하나로서 매년 커지는 시장과 함께 그 소비량도 늘어 나고 있다. 하지만 최근들어 커피원두와 커피농가에 대한 진실이 알려지면서, 공정 무역, 친환경 농법을 활용한 커피재배 등 환경 및 지속가능한 커피 생태계를 위한 운동들이 이슈가 되기 시작했다. 할리스 F&B는 오래전부터 환경 보호는 물론, 커피를 생산하고 있는 농부들과 지역사회를 보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RAF(Rainforest Alliance Certified)인증 원두를 사용해 왔다. 할리스 커피 고객들에게 RFA와 커피생태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커피한잔에 담긴 의미를 생각하게 하며 할리스 커피 원두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하기 위해 프로모션 계획과 관련된 디자인 아웃풋이 필요했다. 

 

Approach & Solution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구성원들이 서로 모여 워크샵을 통해 RFA와 커피생태계를 이해하였으며 효과적인 프로모션 플렛폼을 고민하였습니다. 한편, 커스터머 져니를 기반으로 매장 안에서 다양한 고객 접점을 파악하고 디자인 가능한 요소들을 도출하였으며, 관련된 상품을 제작하여 판매하였습니다. 

 

Main Task 

RFA원두 사용 홍보전략 구축 및 디자인 아웃풋 제안  

 

Process & Methodology

Discover > Diagnosis > Develop > Deliver

- Customer Journey Map

- Brain writing

- Prototyping

 

Final Deliverables 

- RFA 원두 홍보영상

- RFA 홍보물

- RFA MD상품 패키지 디자인 

 

Implication 

할리스 커피 브랜드 관점에서 효율적인 홍보전략을 수립하고 실제 디자인 아웃풋을 전달하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물과 디자인은 할리스커피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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