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NEWS & VIEWS
  • [20170919 기록]세운상가의 존치, 그리고 '다시 세운'의 재개장에 대하여 '다시세운' 세운상가의 재개장 오픈이 있던 9월 19일, 프로젝트에 참가했던 퍼셉션 최소현 대표의 소회와  세운상가 리뉴얼 프로젝트에 대한 짤박한 기록을 해당 링크를 통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변방에서 아주 살짝 거들고 있는 디자이너의 소회: https://brunch.co.kr/@irischoi/21- 참고: 사단법인 'OO은 대학연구소'의 티스토리'<세운아케이드> 4주차' :  http://oouniv.…
  • "그때 그걸 했었더라면..." ‘더 나은 관계를 위한 디자인(Design for Better Relationship)’을 메인테마로 하는 서울디자인위크 2017은 서로가 서로와 연결된 관계를 만드는 디자인에 대한 청년 디자이너들의 철학을 담아 청년 디자이너 오디션 프로젝트 'EP.age'를 개최했습니다.​지난 9일, ‘디자인 소년기’에서 ‘디자인 청년기’로 접어든 젊은 크리​에이터 일곱 팀은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모든 것이 가능한 나이는 결코 아련한 과거 아님을 보여주었습니다.9월 22일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주말도 …
  • 지난 9월 8일, '어제와 오늘 사이, 이성과 감성 사이'라는 주제로 퍼셉션 15주년 기념 파티를 개최했습니다.파티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파티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퍼셉션의 15년 여정 가운데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인사 드리며, 앞으로도 숲을 볼 줄 아는 디자인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퍼셉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그룹 퍼셉션의 디자인 역량 강화전략은 퍼셉셔너들의 꿈과 이상만큼이나 넓은 범위로 뻗어있습니다.경험디자인, 브랜드 경험 개발 뿐만 아니라 혁신 디자인전략까지 포괄하는 퍼셉션의 최소현 대표가 퍼셉션의 노하우를 담아 스콜레에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브랜드 경험 재설계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방법, 스콜레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퍼셉션처럼 브랜드 경험 디자인하기: http://bit.ly/2xE4gOn- 스콜레 마스터페이지 최소현 대표소개: http://www.sch…
  • 2002년 한국에서 시작된 퍼셉션은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딩, 디자인 역량강화를 포괄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그룹으로서 뚜렷한 인지도와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디자인 관점을 통한 관찰과 치밀한 분석이 만나 세상에 보다 아름다운 변화를 이끌어내겠다는 퍼셉션의 수장 최소현 대표의 꿈을 해당 링크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한국디자인진흥원 선정 우수디자인회사 퍼셉션: http://bit.ly/2xEoxTU
  •      0. 지속가능성 다이어그램 - 경제, 환경, 사회의 범주를 벗어난 디자인이 존재할 수 있는가? - 경제, 환경, 사회를 담아내지 못하는 디자인이 생존할 수 있는가? - ‘숟가락 디자인에서 도시계획까지’ 디자이너라면 다 할 수 있어야 함 - 숟가락 디자인에도 50단계가 필요함 - 도시계획에도 보통 50단계가 필요함 - 세 가지를 통합한 디자인  1. 우리가 건물을 만들고 건물은 우리를 만든다 - 윈스턴 처칠 - 디자인된 결과물은 다시 우리에게 영향을 미…
  •    #1. 2014 트렌드 : DARK HORSES – Dear, got swag? : 참을 수 있는 ‘스웨그’의 가벼움– Answer is in your body : 몸이 답이다.– Read between the ultra-niches : 초니치, 틈새의 틈새를 찾아라– Kiddie 40s : ‘어른아이’ 40대– Hybrid Patchworks : 하이브리드 패치워크– Organize your platform : ‘판’을 펼쳐라– Reboot everything : 해석의 재해석– Surpr…
  • 디자이너스라운지에서 개최한 사회공헌행사 실버톡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 다양한 컨설팅 그룹 퍼셉션이 새롭게 시작하는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공간.다양한 음료가 준비된 카페와 디자인 Product의 판매, 소규모 모임과 전시, Conforence를 위한 복합 공간입니다. 
  • 하나의 모자가 한 생명을 살리는 모자뜨기 캠페인에 퍼셉션의 Creator들이 모여 함께 동참했습니다.처음엔 좀 서툴렀지만 모두 달콤한 완성의 기쁨을 느낄수 있어 보람찬 프로젝트였습니다.
  • http://webzine.gokams.or.kr/01_issue/01_01_veiw.asp?idx=591&page=1&c_idx=46&searchString=   
닫기
퍼셉션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로그인이 필요합니다.